대한민국 지방자치 경영혁신 엑스포
한국일보사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의 우수 정책 사례를 공유하고 성과 확산의 장을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혁신 엑스포’를 개최합니다. 본 엑스포는 지역일자리 창출 등 지자체의 우수 일자리 정책과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과 지역 현장 규제 혁신 성과를 공유하는 상호 학습의 공간입니다.
한국일보사는 본 엑스포를 통해 지방소멸에 대응하는 지방자치단체 및 여러 공공기관의 우수 사례를 전파하고 확산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 연혁2018년부터 매년 시행 (구.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
- 주최행정안전부, 한국일보사
- 주관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혁신 엑스포 조직위원회, ㈜글로벌이앤비
- 홈페이지expokorea.kr
한덕수 국무총리와 박형준 부산시장이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혁신 엑스포 전시장을 찾아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 경영혁신 경영대전 엑스포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가운데 시민들이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 경영혁신 엑스포 10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가운데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 개막식에 참석한 이영성 한국일보 사장, 김용기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퍼포먼스에 참여하고 있다.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를 찾은 한 취업준비생이 지자체 취업홍보부스에서 상담을 하고 있다.